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  • ☞<필독>교환/반품 안내
  • POSTED BY : ♥이끌 [IP:]
  • 2020-05-13

    POINT : 0점

    HIT : 2174

반품 및 교환 게시글 작성 예시)

 

1. 주문자 성함 : 이끌

 

2. 휴대폰 번호 : 070-8807-1212

 

3. 환급수단 :

 ① 무통장 입금일 시 : 은행명, 000-0000-0000, 예금주명 : 이끌

 ② 휴대폰 결제일 시 : 휴대폰 취소

 ③ 카드결제의 경우 : 카드결제 취소

 

4. 반품(교환)할 상품명 : 상품명 기재 (교환신청시 교환 보내는 상품과 교환 원하는 상품[사이즈/컬러] 같이 기재.)

 

5. 사유 : 이유 기재(단순변심 등)

 

 

※ 게시물 작성 이전에 하단의 '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' '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' 필히 확인 후 작성 바랍니다.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1. 교환 & 반품 방법


Q) 접수방법
A) 상품 수령 후 7일 내로 Q&A게시판 – [WRITE/작성] – 문의게시글 작성하여 반품 의사를 밝혀주신 뒤에

대한통운 어플 혹은 고객센터 이용하셔서 반품신청하신 후 상품 이중 포장하여 본사에 상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.


- 게시판 미접수, 기간 내 이동내역이 확인되지 않을 때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교환&반품이 불가하며 반송처리 됩니다.

추가적으로 수령 후 7일 내로 대한통운측 반송 송장의 이동내역이 확인되어야지만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.

미접수&반품불가건은  배송비 미입금 혹은 착불건의 경우 배송비 입금 확인 후 반송처리 됩니다.

수차례 문자안내 드려도 연락이 닿지 않을 시 도착 후 3개윌이 지나면 본사에서 폐기처분됩니다.

 

- 지그재그 제트페이 결제건의 경우 사이트 게시판 접수가 아닌 수령하신 후 지그재그 앱 내에서 반품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.
구매 후 7일이 지났을 시, 구매확정버튼을 눌렀을 시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.

 

 

Q) 처리 방법
A) 본사 도착 후 영업일 기준 2-3일 내로 처리 진행됩니다.

 

<반품>

결제하신 수단으로만 환급처리가 가능합니다.

 

- 휴대폰 결제의 경우 당월 전체 취소만 가능하기 때문에 부분취소 혹은

익월취소시 수수료 10%제외 후 환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- 쿠폰 사용 구매시 반품하셨을 때에 쿠폰 사용 금액은 차감 후 환급되며 재발급이 되지 않습니다.

- 반품시 회원등급 할인적용 금액 미만으로 떨어지게 되면 할인 적용이 불가하며 전체 차감 후 환급됩니다.

- 세트상품 구매하셨을 경우 단품 반품은 불가하며, 전체상품 반품으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.

 

<교환>

상품 도착 후 본사에 보내져 새상품이 입고된 뒤 발송해드리는 방식으로

구매시와 동일하게 준비기간은 2-5일정도 소요됩니다.

 

- 교환은 1회만 가능하며 이미 교환한 상품의 경우 재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
 

<불량&오배송>

상품 불량 혹은 오배송일 경우 재발송(교환)으로만 처리 도와드리고 있으며

반품시 변심으로 간주되어 배송비는 청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상품 착용 후에 불량을 발견하신 경우에는 교환 및 반품이 어렵습니다.

출고 이전 꼼꼼한 검수 후에 상품을 보내드리고 있으나

간혹 불량인 경우가 있어 착용 전 필수적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.

 

불량상품일 경우 사전 불량상품 접수없이는 인정되지 않습니다.

Q&A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'이끌'에 불량부분 사진 남겨주시면

확인 후에 빠른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 

- 상품의 실착용과 관계없는 안감 혹은 밑창의 봉재 또는 오염, 약품처리 냄새,

 초크자국, 마감처리, 미미한 실밥이 튀어나옴 등의 경우는 하자로 인정이 되지 않습니다.

- 신발과 가방의 제작과정에서 생기는 스크래치와 주름 등 미미한 본드자국은

자연스러운 현상이므로 불량 접수가 불가합니다.

 

 

 

Q) 교환&반품시 배송비
A) 모든 배송비는 CJ대한통운 반품접수시 기준이며 편도 2500 / 왕복 5000원입니다.

운임비가 상품 중량이 많이 나가거나 도서산간지역이어서 기본 운임비(2500)보다 클 경우

반품 배송비의 추가적인 차감이 있을 수도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 

<변심>

7만원 미만 구매시 반품 배송비는 2500원입니다.

7만원 이상 구매하였으나 반품시 구매금액이 7만원 미만으로 떨어질 시에는

초기 배송비 2500원 추가 차감되어 반품 배송비는 총 5000원입니다.

 

추가적으로 부분배송을 받아보신 뒤 반품하실 땐 상품 구매금액이 12만원 이하로 되신다면

반품비는 추가로 2500원 더 지불해주셔야함을 안내드립니다.

(이외로도 지연의 경우 부분발송을 해드렸어도 반품 시에는 부분배송비를 지불하셔야 됩니다.)

 

<교환>

교환 배송비는 왕복 배송비인 5000원입니다.

 

<불량&오배송>

불량상품 교환시 왕복 배송비는 저희가 부담하여 무상으로 처리됩니다 !

교환하실 때 다른 변심 상품이 포함되어있거나 반품하실 시에는 무상으로 처리가 불가하며 변심과 동일한 배송비가 적용됩니다.

 

 

2. 게시판 접수 후 반품 예약 절차



Q) CJ대한통운(계약택배) 반품 절차
A) 계약택배로 반품신청시 주소는 따로 변경하실 필요가 없으며 자동으로 기입됩니다 !
(계약택배 접수시 주소지: 서울특별시 송파구 충민로 66 (문정동) 가든파이브라이프 BF1080)

- 수거위치 등 직접 확인해주셔야 하는 부분과 접수누락 등의 문제로

택배 예약접수는 따로 도와드리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1. CJ대한통운 고객센터(1588-1255) - 문자메세지의 URL선택 - 보이는 ARS - 택배 예약 및 취소 - 반품예약 - 운송장번호 입력하기 - 받아보신 운송장번호 12자리입력 후 착불로 반품접수 진행

2. CJ대한통운 어플 - 받아보신 상품 우측 상단의 반품하기 버튼 선택 - 방문예약접수 - 정보확인 후 우측 상단의 반품신청 선택 착불로 접수

 

 

Q) 타택배 이용시 반품 절차

A) 우체국 혹은 편의점 등 다른 택배, 대한통운 반품접수가 아닌 택배예약을 이용하셔서 반품 택배를 보내실 시에는

반드시 선불(요금지불)로 발송해주셔야 하며 착불 발송시 부재중 등의 이유로 반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.

주소는 필히 '반품주소지 & 사무실 :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서일로 34(위례성희프라자) 403' 발송해주셔야 합니다.

출고지(택배발송지: 장지동)로 발송 혹은 착불 발송시 분실과 택배비용은 책임지지 않는 점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Q) 지그재그 제트페이 구매시 반품 절차

A) 지그재그 어플 – [마이페이지] – [주문/배송] – [주문상세] – [구매한 상품 선택] – [반품요청]

- 지그재그 반품신청시 판매자 수거지시로 선택하시면 대한통운 접수는 자동으로 처리됩니다.

- 지그재그 제트페이 구매건은 Q&A게시판에 따로 접수의사를 남겨주시지 않으셔도 됩니다.

 

 

 

교환 및 반품시 유의사항

 

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-
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, 액세서리의 경우

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-
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

(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)

-  받아본 상품을 임의적으로 수선 밑 실밥정리를 하여 발생한 하자는 고객 과실로

불량 및 변심반품이 되지 않으며 하자로 절대 인정되지 않습니다.

추가적으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(세탁/수선(실밥제거/바지 택 제거) 및 수리/고의적인 상품훼손)에도

상품 반품이 일절 불가하니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. (신발상품의 경우 상자 훼손도 상품 훼손으로 간주)
-
수령일로 부터 7일이내 이끌 Q&A게시판에 교환/반품 접수를 해주시지 않은 경우.

어떠한 경우에도 게시판 접수 없이 보내진 상품은 반송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.
-
상품 시착 외의 착용 후에 불량임을 발견한 경우 (반드시 착용 전에 확인)

-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(향수,향취(집냄새),섬유탈취제,담배,화장품,음식물,오염,소지품발견(착용확인) )

 (시착 시에도 배이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)

- 화이트, 아이보리 컬러의 상품
-
신발상품, BASIC카테고리의 상품, SUMMER(수영복 등 SUMMER카테고리의 상품)

, INNER(슬리브리스, 속옷), 그 외 시착만으로도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는 상품 (레깅스 제깅스 등)
-
착용 여부를 확인할 수 없는 상품의 경우 (ACC카테고리의 상품[악세서리,벨트])
- SALE
상품 (정상가에서 할인가로 판매되는 상품)
-
접수 이후 너무 오랜 기간이 지난 후 본사에 도착된 경우

(수령 후 7-10일 이내로 반드시 이끌 본사에 도착하여야 합니다.)
-
일정금액 이상으로 사은품을 수령하신 경우, 반품하실 때에 필히 동봉하셔야 합니다 :)

교환은 1회만 가능하며 이미 교환한 상품의 경우 재교환이 불가합니다.

 

 

선불 타택배 발송시 유의사항

 

* 대한통운 반품접수가 아닌 택배예약 혹은 다른 택배사(우체국, 편의점 등) 선불 발송시

반드시 사이트 하단의 '반품주소지 & 사무실 :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서일로 34(위례성희프라자) 403' 발송해주셔야 하며,

출고지(택배발송지: 장지동)로 보내실 시 분실과 택배비용은 책임지지 않는 점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* 모든 상품의 검품과정은 본사 내 CCTV로 녹화가 되고 있습니다.

고의로 오염이나 불량을 만들어 상품을 훼손할 시에는 반드시 알 수 있으며

고의 하자로 판별이 될 경우 소보자 보호 센터의 제품 심사과정을 거쳐

확실하게 하자 판별이 되며 이는 법적 효력을 가지고 있습니다.

반품 후 소비자 책임으로 판명될 경우 전자상거래 법에 의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해

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으니 명시한 후 구매 부탁드립니다.

 

* 판매자가 환불, 반품이 불가하다는 내용을 미리 고지한 경우

소비자와 합의하에 거래가 이루어진 것으로 간주하여

환불, 반품의 의무를 상실하게 됩니다.

청약철회 불가방침에 동의하시어 구매하신 상품은 교환&반품이 불가합니다.

(전자상거래소비자보호법및 시행열의 21조 청약철회 예외조항)

 

 

공지사항을 숙지하지 않고 구매하신 상품들은 고객님 과실로 모든 상품들은 신중한 구매 부탁드려요 !

 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/ byte

비밀번호 OK CANCEL

Search
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