9월 30일(수)부터 10월 4일(일)까지
추석연휴로 인해 배송 및 C/S업무가 잠시 중단됩니다.
정상업무는 5일 월요일부터 시작되오니 이 점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:)
*연휴 이전 수령여부*
9/28 출고건 -> 추석연휴 이전 혹은 이후 수령
9/29 출고건 -> 추석연휴 이후 수령
9월28일(월요일) 19시 연휴이전 주문건에 대한 거래처 오더가 마감됩니다.
19시 이후 주문건 - 연휴이후 10월 5일부터 발송
연휴 이전 주문이어도 사정에 따라 연휴 이후에 받아보시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:)
거래처 휴무로 인하여 공장 가동이 늦어져 휴가기간 내의 주문건은
기본 준비기간인 2-5일보다 조금 더 소요될 수도 있으니 여유있는 주문 부탁드릴게요 :)
시즌off로 인해 휴가 이후 갑작스럽게 품절되는 상품들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
이끌 고객님들 모두 즐겁고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세요 ❣
♥
♡연휴기간 내 반품방법 안내♡
반품 불가상품을 제외한 상품만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하며
상품 수령 후 3일 내로 Q&A게시판에 문의글 작성하여 반품의사를 남겨주신 후에
(Q&A게시판 미접수시 어떠한 경우에도 반품이 불가합니다)
받아보신 상품 훼손되지 않게 이중으로 포장하여
대한통운 사이트나 어플 또는 1588-1255[대한통운CS센터]에
직접 전화하신 후에 받아보신 운송장번호로 착불 선택하여
반품접수하셔서 상품 수령하신 날짜에서 7일내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:)
+ 추석연휴기간은 (9/30 -10/4) 제외되오니 걱정마세요 :-)
상단에 안내드린 기간 내로 도착이 안 될 거 같을 시에는
직접 타택배 이용하셔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안내드렸던 기간 내에 본사에 도착이 되지 않거나
향취(집냄새 포함) 또는 오염 등의 하자가 발견될 시에는
고객님께 자동으로 반송되는 점 유의 바랍니다.
사전에 게시판 반품의사 기재 없이, 기간 내 미도착건은 배송비 고객부담으로 반송됩니다.
이 점 필히 숙지 후 상품 반품하실 때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:)
9/28일까지만 대한통운 반품접수가 불가합니다 !
상단의 내용 참고하시어 수령하시고 나서 기재되어있는 방법대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:)
이외의 추가적인 사항은 NOTICE의 ☞<필독>교환/환불 안내 게시글 참고바라며
접수 및 발송 이전에 반품불가상품 꼭 확인하시어 보내주시길 바랍니다.
공지사항을 숙지하지 않고 구매하신 상품들은 고객님 과실로 모든 상품들은 신중한 구매 부탁드려요 !
ICCL