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  • ☞ F&Q 자주 묻는 질문
  • POSTED BY : 이끌 [IP:]
  • 2019-01-16

    POINT : 0점

    HIT : 870




입금관련 안내


- 상품 주문 후 입금하신 뒤 1-3시간 내로 자동 확인처리 됩니다 :)


- 무통장입금의 경우 구매하실 때 지정한 은행, 입금자명, 입금액의 오차가 있을 시 자동 처리가 불가합니다. (띄어쓰기 포함)

 

- 입금 후에 카카오톡 알림톡 혹은 입금확인문자를 받아보시지 못하였다면 고객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:)


- 당일출고 상품에 한해 당일출고가 가능하며, 모든 상품들은 주문 후에 오더가 들어가는 방식입니다 :)

  기본 상품 준비기간은 오후 7시이전 결제건 기준 다음날로부터 주말, 공휴일 제외하고 2-5일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  (악세서리 주문건의 경우 3-6일정도 소요)




주문취소 및 배송 전 상품변경


- 오후 2시 이전 혹은 배송대기 상태 이전에서만 취소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.


- 주문 취소의 경우 직접 취소신청을 하시게 되면 누락이 생길 수 있으니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:)


- 상품 변경의 경우 변경 익일로부터 준비기간은 2-5일 소요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.


- 자세한 사항은 NOTICE(공지사항)의 '☞배송 전 주문취소&변경 안내' 게시글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- 주문상품 취소시 무료배송 기준금액 미달일 경우 배송비는 자동 차감 후 환급됩니다. (품절건도 이에 해당됩니다.)




배송관련


- 배송기간은 기사님 사정에 따라 상이하나 보통은 상품 출고일 다음날로부터 1-3일정도 소요됩니다.


- 12만원 이상 구매시 부분배송 서비스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 (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부분배송이 어렵습니다.)



교환&반품


① 상품수령 후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


- 수령일로 부터 7일이내 이끌 Q&A게시판에 교환/반품 접수를 해주시지 않은 경우.

  어떠한 경우에도 접수 없이 보내진 상품은 반송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.


- 상품 시착 외의 착용 후에 불량임을 발견한 경우 (반드시 착용 전에 확인)


- 상품이 훼손된 경우 (세탁/수선(실밥제거) 및 수리/고의적인 상품훼손, 택 제거, 신발상자 훼손 또는 분실)


- 화이트, 아이보리 컬러의 상품


-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(향수,향취(집냄새),섬유탈취제,담배,화장품,음식물,오염,소지품발견(착용확인) 등)


- 시착만으로도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는 상품 (BASIC카테고리의 상품, SUMMER, INNER(슬리브리스,속옷), 레깅스 제깅스 등)


- 착용 여부를 확인할 수 없는 상품의 경우 (ACC카테고리의 상품[악세서리,벨트])


- 신발과 가방의 제작과정에서 생기는 스크래치와 주름 등 미미한 본드자국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므로 불량 접수가 불가합니다.


- SALE 상품 (정상가에서 할인가로 판매되는 상품) 


- 접수 이후 너무 오랜 기간이 지난 후 본사에 도착된 경우 (수령 후 7-10일 이내로 반드시 이끌 반품주소지에 도착하여야 합니다.)


* 일정금액 이상으로 사은품을 수령하신 경우, 반품하실 때에 필히 동봉하셔야 합니다 :)

* 교환은 1회만 가능하며 이미 교환한 상품의 경우 재교환이 불가합니다.

* 상품 착용 후에 불량을 발견하신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어렵습니다.

   검수 후에 출고되나 간혹 불량인 경우가 있어 착용 전에 필수적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:)

  불량상품의 경우 하자부분 사진 첨부 후 게시판 접수 부탁드립니다.



② 교환비 안내


교환/반품 배송비는 상품 발송 시 같이 동봉해드렸던 반품 봉투 안에 동봉 바랍니다 :)

간혹가다가 분실되는 경우가 있으니 꼼꼼하게 동봉 부탁드립니다 !

(분실될 경우 본사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분실의 우려가 있다면 입금 혹은 차감으로 처리 요청해주시길 바랍니다.)


- 상품부분발송을 받으셨을 시에 반품하실 땐 상품구매금액이 12만원 이하로 되신다면

  부분배송 나갔던 금액(2,500원)도 포함하여 부가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:)
(이외로도 지연의 경우 부분발송을 해드렸어도 반품 시에는 부분배송비를 지불하셔야 됩니다.)


- 반품 후 총 구매금액이 7만원 미만일 시에는 5000원 동봉,

  반품 후 총 구매금액이 7만원 이상일 시에는 2500원 동봉하시면 됩니다 :) (휴대폰결제는 5000원 동봉)


- 휴대폰 결제의 경우 당월 취소만 가능합니다. 익월 도착시 취소가 불가하니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.


- 상품 불량의 경우 사진 확인 후 무상교환처리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  반품시 변심으로 간주되며 배송비가 청구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:)

  (악의적으로 상품을 훼손하고 반품하는 경우가 있어 양해 부탁드립니다.)



③ 반품 불가 항목에 대한 처리


- 게시판 미접수 혹은 반품이 불가한 상품을 보내주셨을 때에는

연락을 취한 후 반송비 입금 확인이 되면 반송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- 주문서에 기재해주신 휴대폰 번호로 도착 시에 한 번, 1-2개월마다 문자 연락드리고 있습니다.


- 보내주신 물품은 본사에 도착되고 나서부터 청약철회기간 3달동안 보관되며

기간이 지나게될 시에는 보내주신 물건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되어

본사측에서 직접 임의로 처분됩니다.


- 상품이 반품사무실에 도착되고 나서부터 3개월이 지난 뒤

연락을 주시게 되면 어떠한 처리도 불가한 점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.




적립금 사용



- 회원가입시 가입 축하 적립금 2000원을 드리고 있습니다 :)


- 회원가입 적립금의 악의적인 사용이 발견되어 2018년 12월자로

  누적 적립금 5000원 이상부터 사용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.


- 주문 취소 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다시 환급됩니다 :)


- 상품 구매 합계액 최소 10000원 이상일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.


- 1회 사용 적립금의 최대 사용한도는 구매 합계액의 50%입니다.


 



문의사항은 평일 오후 1-6시 사이에 CS센터나

홈페이지 Q&A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'이끌'로 부탁드립니다 :)

항상 노력하는 이끌이 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 ♥



ICCL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/ byte

비밀번호 OK CANCEL

Search
검색